고객센터

FAQ

합배송? 묶음배송? 무엇이 다른가요??
작성일 24-11-13 19:10   

본문

1.합배송이랑?? 배송 신청서에 작성된 상품이 모두 한꺼번에 배송되는 배송 방법입니다.
  해외쇼핑몰에서 재고없음 ,구매중 등의 사유로 상품이 따로 배송된다 하더라도
  모든 상품이 도착된 이후 배송비 책정 후 배송 진행이 됩니다.


2.묶음배송이란??  2건 이상의 주문(배송신청서작성)을 한 주문으로 통합 하여 포장, 배송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묶음배송 신청시 5건 초과 묶음시 추가 수수료(1건/1000원)가 발생 합니다.
  - 센터 도착 이후 제품 사진을 잘 확인후 묶음후 포장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대행은 묶음배송 나눔배송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묶음 포장 신청 후 재포장, 포장취소가 불가 합니다.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사진 확인후 이상이 있다면 주문서 묶음포장 신청전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10-2110-2578

월~금 : 10:00 ~ 18:00 점심 : 13:00~14:00

토요일 및 공휴일은 신청서접수만 가능

계좌안내 : 농협은행 301-0358-5671-91

예금주 : 차원석(차이나프라자)

적용환율 1CNY = 199.00원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상호 : 차이나프라자    |    대표 : 차원석    |    전화 : 010-2110-2578    |    이메일 : chinaplaza2023@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235-05-02633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서울양천-0696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로 14길 1

차이나프라자는 통신판매 중개자이며,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차이나프라자는 중국사이트에 직접 주문으로 구매되어 정식통관을 거친 정품만을 해외배송대행 하고 있습니다.
차이나프라자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