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제품이 한국으로 배송이 됐을 경우 반품이 매우 어렵습니다.
아래내용 참고하시기바랍니다.
1. 환불
구매대행의 경우 현지 주문완료가 이루어진 상품에 대해 환불은 현지 판매자와 통화후 이루어지게 됩니다.
알리바바의 경우 고객변심에 의한 환불은 어려운 경우가 많으며,
제품 오배송 또는 하자의 경우에도 현지배송료를 부담하여야 할때가 있습니다.
해외판매자 등급이 높을수록 환불 및 교환이 쉽기 때문에 주문하실 때 해외판매자 등급을 꼭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꼭 체크해야하는 부분은 유선이나 일대일 게시판, 혹은 제품 구매시 메모란에 적어주시면 그 부분에 대한 좀 더 자세한 확인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한국에 도착한 후에는 교환가능일정이 지나게 되므로 교환환불이 어렵습니다.
단, 판매자가 반품, 교환 혹은 환불 요구를 수용하는 경우 아래내용 확인후 처리가능합니다.
- 발생된 경비와 발생될 경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대행수수료 역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 발생된 경비 : 현지송금료+현지운송료+국제운송료+대행수수료 등
- 발생될 경비 : 반품의 경우 국제운송료, 교환의 경우 왕복 국제운송료
2.반품 및 반송
해외(중국) 판매자들은 환불은 거의 해주지 않습니다.
간혹 교환이나 환불을 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교환이나 환불을 해준다고 하여 국제 배송비 및 중국 현지 배송비까지는 해주지 않습니다.
반송이나 교환 또는 환불을 원하시는 회원분께서는 반송에 드는 비용을 꼭 따져보고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의 : 고가상품, 귀중품과 같은 경우에는 항공 및 해상 모두 개별적으로 보험을 가입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