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Notice

국내 배송중 파손, 분실 보상 관련안
작성일 24-10-30 10:29   

본문

안녕하세요, 차이나 프라자입니다.
하기의 내용과 같이 국내 배송중 발생한 파손, 분실 보상의 관련사항 전달 드립니다.

1. 파손보상은 포장보완이나 특수포장이 된 경우에만 국내배송사 규정에 따라 제한적으로 보상이 되고 있습니다.
2. 배송중 분실이나 파손이 된 경우에는 해당 제품의 통관 인보이스(쉽다 주문신청서)상의 금액에 따라 배상하고 있으며
    최고 보상 가능 금액은 30만원 입니다.
3. 파손이 쉬운 전자제품, 그릇류, 유리, 피규어 등의 제품들은 파손면책 동의한것으로 진행됩니다.
4. 일반적 크기 이상의 대형제품은 우드포장 완료 된 것의 한해 보상을 원칙으로 합니다.
5. 파손이 걱정되는 제품의 경우 파손방지 포장을 꼭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파손 접수시 박스 외부의 사진, 파손된 제품의 사진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보상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010-2110-2578

월~금 : 10:00 ~ 18:00 점심 : 13:00~14:00

토요일 및 공휴일은 신청서접수만 가능

계좌안내 : 농협은행 301-0358-5671-91

예금주 : 차원석(차이나프라자)

적용환율 1CNY = 199.00원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상호 : 차이나프라자    |    대표 : 차원석    |    전화 : 010-2110-2578    |    이메일 : chinaplaza2023@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235-05-02633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서울양천-0696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로 14길 1

차이나프라자는 통신판매 중개자이며,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차이나프라자는 중국사이트에 직접 주문으로 구매되어 정식통관을 거친 정품만을 해외배송대행 하고 있습니다.
차이나프라자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