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배송중 파손, 분실 보상 관련안
작성일 24-10-30 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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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차이나 프라자입니다.
하기의 내용과 같이 국내 배송중 발생한 파손, 분실 보상의 관련사항 전달 드립니다.
1. 파손보상은 포장보완이나 특수포장이 된 경우에만 국내배송사 규정에 따라 제한적으로 보상이 되고 있습니다.
2. 배송중 분실이나 파손이 된 경우에는 해당 제품의 통관 인보이스(쉽다 주문신청서)상의 금액에 따라 배상하고 있으며
최고 보상 가능 금액은 30만원 입니다.
3. 파손이 쉬운 전자제품, 그릇류, 유리, 피규어 등의 제품들은 파손면책 동의한것으로 진행됩니다.
4. 일반적 크기 이상의 대형제품은 우드포장 완료 된 것의 한해 보상을 원칙으로 합니다.
5. 파손이 걱정되는 제품의 경우 파손방지 포장을 꼭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파손 접수시 박스 외부의 사진, 파손된 제품의 사진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보상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