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Notice

2025년 1월 1일 신정 휴무 스케줄 안내
작성일 24-12-26 16:52   

본문

안녕하세요, 차이나 프라자입니다.

하기와 같이 신정 휴무안내 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입고 일정

  - 2024년 12월 31일(화) 전량 입고진행

  - 2025년 1월 2일(목) 휴무 후 입고 시작


2. 출고 일정

  - 해상: 2024년 12월 31일(화) 오전 8시 결제건까지 출고

  - 항공: 2024년 12월 30일(월) 까지 출고 ,12월 31일(화) 출고 없음 

  - 2025년 1월 2일(목) 출고 시작


3. 통관/택배 스케줄

  - 통관/택배는 평시 동일 스케줄


4. 차이나 프라자  고객센터

  - 카카오 상담톡 : 12월 31일(화) 오후 17시까지 상담 가능

  - 1:1 문의 게시판 : 12월 31일(화) 오후 18시 질문까지 답변

  - 2025년 1월 2일(목) 상담업무 시작


이번 한해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년에는 더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010-2110-2578

월~금 : 10:00 ~ 18:00 점심 : 13:00~14:00

토요일 및 공휴일은 신청서접수만 가능

계좌안내 : 농협은행 301-0358-5671-91

예금주 : 차원석(차이나프라자)

적용환율 1CNY = 199.00원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상호 : 차이나프라자    |    대표 : 차원석    |    전화 : 010-2110-2578    |    이메일 : chinaplaza2023@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235-05-02633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서울양천-0696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로 14길 1

차이나프라자는 통신판매 중개자이며,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차이나프라자는 중국사이트에 직접 주문으로 구매되어 정식통관을 거친 정품만을 해외배송대행 하고 있습니다.
차이나프라자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